더 덱 사이공은 생선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호치민의 중심지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쾌적한 분위기와 식당에서 직접 구입한 신선한 생선 재료, 그리고 정성스럽게 조리된 맛있는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고 조식부터 시작해서 뭐 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서 더 말할 부분은 없는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실무자님이 오션뷰로 잡아줘서 그런지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하지만 다녀오고 나서 혈색이 나아졌다는 이야기를 듣는(?) 중이에요.ㅋㅋㅋ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사실 와꾸와 마인드만큼 중요한 선택 요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치? 시설? 모르겠고 와꾸랑 마인드 장착만 잘되어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이미 그 자리는 지상낙원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둘을 충족시킬 확률은 아무래도 로컬 가라오케가 더 높습니다.
일단 와서 짐을 풀고 난 후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데 붐붐 마사지라고 해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했어요. 첫 날에는 그렇게 별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게 잘 풀어주니까 첫날부터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뭐 여자들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는데 현지인들도 은근 붐붐마ㅏㅆ 많이 찾는다고 했어요. 그리고 나서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있으면 드라이버가 또 도착을 해 있는데 간단히 점심 식사를 한 다음에 붐붐 마싸를 또 다른 곳으로 받으러 이동했어요.
가능한 시설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곳으로 선택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니 꼭 시설을 따져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get more info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호치민은 현재 베트남 전지역을 통틀어 밤문화, 유흥 지역으로 가장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As evening methods, the streets of Ho Chi Minh metropolis begin to fill with energy and lifestyle. The sidewalks are lined with food stuff suppliers promoting almost everything from banh mi (Vietnamese sandwiches) to pho (noodle soup), and also the aromas are simply irresistible.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인 비용은 아래에 소개할 한국 가라오케와 비슷합니다. 단 짧고 굵게 마실 예정이시면 일본 가라오케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잘 보존되어 있어 베트남의 과거부터 현재와 미래까지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호치민입니다. 관광은 물론 호치민 밤문화까지 베트남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호치민은 충분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미리 문의를 하고 어느시간때에 가야하며 오늘 수질은 어떤지 파악하셔야 합니다.